1. 홈
  2. 뉴스
  3. 오늘의 뉴스

오늘의 뉴스

국회 첫 입성.. "새로운 변화 이끌겠다"
인쇄인쇄 확대 축소 좋아요좋아요 3  취재기자 : 김영일, 방송일 : 2024-04-11, 조회 : 257
이 글을 페이스북으로 퍼가기 이 글을 트위터로 퍼가기 이 글을 카카오스토리로 퍼가기 이 글을 밴드로 퍼가기 이 글을 카카오톡으로 퍼가기 이 글 링크복사
Loading the player..


좋아요


이제 당선인들의 소감을 직접 들어보겠습니다.

먼저 이번에 처음 국회에 입성하는 당선인들입니다.

모두 새로운 변화를 강조했습니다.

 

◀ 리포트 ▶

 

◀ SYNC ▶ 이강일/더불어민주당 청주 상당 당선인

"정말 감사드리고요. 선거 결과 보셨겠지만 이게 보수의 심장부인 상당구에서 큰 표차로 이겼다는 것은 이곳 지지자들과 저를 도와주시는 분들이 마음이 합치됐기 때문에 가능한 거거든요. 그만큼 더 무겁게 책임감을 갖고 일하겠습니다. 다 너무 감사드립니다."

 

◀ SYNC ▶ 이광희/더불어민주당 청주 서원 당선인

"서원구민 여러분들의 현명한 선택 제가 잘 수행하겠습니다. 열심히 하겠습니다. 정말 최선을 다해서 서원구의 발전을 위해서 노력하겠습니다. 국회에 가서 열심히 윤석열 정부 심판을 위해서 노력하겠다는 말씀드립니다."

 

◀ SYNC ▶ 이연희/더불어민주당 청주 흥덕 당선인

"흥덕의 발전 청주의 새로운 변화를 요구하고, 요청한 것이라고 이렇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 기대, 그 변화의 요구에 맞게 사람이 바뀌면 정치가 이렇게 바뀌는구나. 그리고 정치가 바뀌면 우리 도시, 청주가 이렇게 확 달라질 수 있구나 하는 점들을 분명히 보여드리겠습니다."

 

◀ SYNC ▶ 송재봉/더불어민주당 청주 청원 당선인

"성실한 태도 절실한 심정으로 유권자를 대하고 유권자의 목소리를 듣고 또 그걸 행동하겠다고 했습니다.

언제나 그 마음을 잃지 않고 지역의 발전을 위해서 또 지역민들의 목소리를 적극적으로 잘 대변하는 그런 정치인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