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홈
  2. 뉴스
  3. 오늘의 뉴스

오늘의 뉴스

중진들의 포부.. "지역 발전 앞당길 것"
인쇄인쇄 확대 축소 좋아요좋아요 2  취재기자 : 김영일, 방송일 : 2024-04-11, 조회 : 248
이 글을 페이스북으로 퍼가기 이 글을 트위터로 퍼가기 이 글을 카카오스토리로 퍼가기 이 글을 밴드로 퍼가기 이 글을 카카오톡으로 퍼가기 이 글 링크복사
Loading the player..


좋아요


이어서 중진 의원들의 인터뷰도 들어봅니다.

경험을 살려 당장 지역 현안부터 해결하겠다고 포부를 밝혔습니다.

◀ 리포트 ▶

◀ SYNC ▶ 이종배/국민의힘 충주 당선인
"시민의 뜻을 받들고, 또 살피면서.. 그리고 4선 중진 의원으로서 충주 발전을 알차게 챙기고, 또 국민들이 우리 시민들이 원하는 그런 믿음의 정치 또 올바른 정치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 SYNC ▶ 박덕흠/국민의힘 보은옥천영동괴산 당선인
"중진 4선 의원이 됐으니까. 앞으로 제가 할 수 있는 역할 국회에서 부의장이든, 의장이든, 또 안 되면 원내대표든 이런 부분도 도전하고, 그것은 우리 주민들을 위하고, 충북도를 위한 일이라고 저는 생각을 합니다."

◀ SYNC ▶ 엄태영/국민의힘 제천단양 당선인
"다시 초심으로 돌아가서 재선 의원의 힘과 능력으로 그동안 지역을 위해서 못 해왔던 부분까지 다 쏟아부어서 우리 지역 발전, 또 살고 싶고, 또 모두가 행복한 제천을, 단양을 만드는 데 더 노력을 하겠습니다."

◀ SYNC ▶ 임호선/더불어민주당 증평진천음성 당선인
"재선을 시켜주신 우리 중부 3군 주민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성장, 도약, 발전하는 중부 3군이 되도록 국회에서 열심히 의정 활동으로 정책·입법·예산을 통해 뒷받침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