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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의 뉴스
리포트)우진교통 한달
◀ANC▶
지난달 노조 자주관리 기업으로
다시 일어선 우진교통이
운행을 재개 한지 한달이 넘었습니다.
과연 성공할 수 있겠냐는
주위의 우려속에, 지난 한달간의 회사 정상화
노력을 취재했습니다.
신미이 기자가 취재했습니다.
◀END▶
우진교통이
노동조합의 손에 넘겨진 지 한달째.
150억원의 부채를 안고 시작했던 터라,
얼마 못버틸 거라 우려가 지배적이었지만,
이제 막 한달을 넘기며 고비를 헤쳐나가고
있습니다.
이달 들어 주중 하루 매출액이
3천5백에서 4천만원까지 올라서며 지난해
수준을 웃돌고 있습니다.
비교 입찰제를 도입해
기름값과 소모품 구입 비용을
30% 절감하는 등 운영비를 줄이기 위한
구성원들의 노력도 각별합니다.
◀INT▶
정완중 / 우진교통
부채도 단계적으로 정리할 수 있게
됐습니다.
복대동 차고지 매각대금으로
금융권 부채를 일부 갚았고,
다른 채권자들도 부채 상환시기에
여유를 줬습니다.
◀INT▶
김재수 대표 /우진교통
"석달뒤부터 정상화 가능..."
7개월만에 다시 찾은 일자리를
지키기 겠다는 각오로 구슬땀을 흘리는
우진교통 250여명의 구성원들,
경영정상화를 향한 발걸음을 재촉하고
있습니다.mbc news 신미입니다.
지난달 노조 자주관리 기업으로
다시 일어선 우진교통이
운행을 재개 한지 한달이 넘었습니다.
과연 성공할 수 있겠냐는
주위의 우려속에, 지난 한달간의 회사 정상화
노력을 취재했습니다.
신미이 기자가 취재했습니다.
◀END▶
우진교통이
노동조합의 손에 넘겨진 지 한달째.
150억원의 부채를 안고 시작했던 터라,
얼마 못버틸 거라 우려가 지배적이었지만,
이제 막 한달을 넘기며 고비를 헤쳐나가고
있습니다.
이달 들어 주중 하루 매출액이
3천5백에서 4천만원까지 올라서며 지난해
수준을 웃돌고 있습니다.
비교 입찰제를 도입해
기름값과 소모품 구입 비용을
30% 절감하는 등 운영비를 줄이기 위한
구성원들의 노력도 각별합니다.
◀INT▶
정완중 / 우진교통
부채도 단계적으로 정리할 수 있게
됐습니다.
복대동 차고지 매각대금으로
금융권 부채를 일부 갚았고,
다른 채권자들도 부채 상환시기에
여유를 줬습니다.
◀INT▶
김재수 대표 /우진교통
"석달뒤부터 정상화 가능..."
7개월만에 다시 찾은 일자리를
지키기 겠다는 각오로 구슬땀을 흘리는
우진교통 250여명의 구성원들,
경영정상화를 향한 발걸음을 재촉하고
있습니다.mbc news 신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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