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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소비자원, 지난달 헬스장, 의류·섬유 상담 최다
인쇄인쇄 확대 축소 좋아요좋아요 83  취재기자 : 김영일, 방송일 : 2023-01-20, 조회 : 1,27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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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소비자원, 지난달 헬스장, 의류·섬유 상담 최다] 뉴스 이미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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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달 소비자들의 최대 고민은 헬스장과 의류·섬유였던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한국소비자원이 지난달 한 달 동안 '1372 상담센터'에 접수된 소비자 상담 4만 8천여 건을 분석한 결과, 헬스장비 환급 요청과 관련된 문의가 1,300여 건으로 가장 많았습니다.

다음으로 의류·섬유 배송 관련 상담이 천2백여 건, 점퍼·재킷 교환·환불 요청 천 백여 건 등의 순으로 나타났습니다.

특히 커피 관련 상담은 온라인쇼핑몰 '맘앤마트'와 관련해 소비자 피해가 크게 늘면서 한 달 전보다 780% 이상 급증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