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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완)바로콜센터 호응
인쇄인쇄 확대 축소 좋아요좋아요 13  취재기자 : 정구천, 방송일 : 2003-08-24, 조회 : 5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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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NC▶
청주시가 이달부터 시행하고 있는
생활민원 바로콜센터 120번 전화가
시민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민원해결도 해결이지만 우선 민원전화가
곧바로 연결된다는데 시민들은 만족해하고
있습니다. 신미이기자.
◀END▶

◀VCR▶
청주시 우암동의 한 도로가 움푹 패여 통행에 불편이 따른다는 민원이 바로콜센터 120번으로 접수됐습니다.

해당 민원을 상당구청 담당자가 컴퓨터를 통해
확인한 뒤 이틀안에 현장에 나가 보수했습니다.

◀INT▶
오석균/청주시 상당구 우암동

이달부터 시행하고 있는 생활민원 바로콜센터
120번 전화를 통해 990여건이 접수됐습니다.

깨진 가로보안등을 보수해달라,방치차량을
치워달라,불법 광고물을 없애달라 등
내용도 다양했습니다.

◀INT▶
황의환 생활민원과장/청주시

민원인들은 뭐니뭐니해도 행정관청에 전화를 했을 때 금방 응대를 해준다는데 만족해합니다

◀INT▶
육능수/청주시 흥덕구 운천동

청주시는 이같은 시민들의 좋은 반응에 더욱 체계적이고 적극적인 대응을 모색하고 있습니다

신속하게 민원을 해결하기 위해서는
부족한 기동반 인원의 보충을 가장 시급한
과제로 꼽고 있습니다.
MBC NEWS 신미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