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홈
  2. 시청자참여
  3. 시청자의견

시청자의견

광고, 유언비어, 악성 댓글 등은 관리자에 의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이점 양해 바랍니다

10월 4일 특급작전의 오류정보 전달에 대하여

간종웅 | 2003.10.04 20:26 | 조회 1507
안녕하세요. 특급작전을 주2-3회 정도 듣는 청취자인데 오늘 방송의 오프닝 멘트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합니다.
보건복지부에서 발표한 우리나라 최고령 마을 (청암마을)은 이미 잘못된 정보임이 신문이나 방송의 뉴스에서 발혀졌는데 이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하고 잘못된 정보임을 알려줄것을 요구하였는데 이과정에서 매우 불쾌한 감정을 느끼게 되었습니다.
1. 2일 전부터 보건복지부의 이번 조사에 오류가 많음을 여러 방송매체에서 언급하였는데 오류가능성이 있는 정보를 방송에 사용한 작가분은 이러한 사실을 모르고 계셨나요. 아니면 설마하면서 사용하셨나요?
2. MBC문화방송에 이의를 제기했더니 책임있는 직원분은 없으시다 하고 경비회사 직원(안내소)은 모르쇄로 일관하시던데
- MBC방송은 주말이나 휴일에는 책임있는 모든 분들은 어디에 계시는지요.
방송에는 항상 돌발상태가 발생하는데 이럴때마다 책임있는 분들은(주말,휴일) 휴식을 취하시고 계셔서 잘못된 방송도 계속 진행시키십니까?
~~~ 정말로 답변을 부탁드립니다. 아직도 감정을 자제하지 못해 다소 격분한 말투인것 같은데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 글을 페이스북으로 퍼가기 이 글을 트위터로 퍼가기 이 글을 카카오스토리로 퍼가기 이 글을 밴드로 퍼가기 이 글을 카카오톡으로 퍼가기 이 글 링크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