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홈
  2. 시청자참여
  3. 시청자의견

시청자의견

광고, 유언비어, 악성 댓글 등은 관리자에 의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이점 양해 바랍니다

편성의견입니다.

이은미 | 2004.05.14 13:38 | 조회 1442
제가 방송에 대해 잘 알지는 못합니다.
그점 양해해서 읽어주세여..
청주mbc도 이유가 있어 지방방송을 내보내고 있을겁니다.
그러나 시청자들은 시간대에 나오는 방송만을 보고 그 방송을 평가할 수 밖에 없습니다.
전 원래 tv을 많이 시청하지는 않았습니다.
그래서 섹션tv가 나오지 않자 종영 되었다고 믿었던 사람이였으니깐여

근데 제가 아기를 가지면서 단 한 프로에 관심을 갖게 되었습니다.
우연히 케이블 재방송을 통해 사과나무라는 프로를 보게 되었습니다.
근데 그 프로를 정규방송때 아무리 보기위해 기다려도 하지를 않더라구여..
한 시간동안 이곳 저곳을 채널을 돌려가며 봐도 결국 나오지를 않더라구여.
나중에 주위사람들에서 듣고, 청주방송국과 중앙방송 편성표를 본 결과 그 의문점을 찾게 되었습니다.
그 시간대에 청주는 가요프로를 하고 계시더라구.

tv는 바보상자라는 말은 옛말인듯 싶습니다.
저는 사과나무를 보고 많이 알았고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다른 분들은 어떠실지 모르지만 가요프로가 얼마나 제 생활에 큰도움이 될까 싶습니다. 사실 그것보다도 제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프로는 사과나무입니다.
모유를 먹이고 싶은 엄마들은 단 한프로에서 방영되는 사과나무를 보고 싶을 것입니다.
아니면 지방방송도 그에 준하는 정말 유익한 프로르램으로 편성을 해주시면 안될까여.
청주시청자들도 제 생각과 비슷한 분들이 많이 있을것이며, 의견도 많이 올려주신것으로 보입니다.
그에 응하는 답변을 담당책임자분께서 해주시는게 애정을 갖고 보는 청주mbc시청자들에 대한 예의가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듭니다.
이 글을 페이스북으로 퍼가기 이 글을 트위터로 퍼가기 이 글을 카카오스토리로 퍼가기 이 글을 밴드로 퍼가기 이 글을 카카오톡으로 퍼가기 이 글 링크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