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홈
  2. 시청자참여
  3. 시청자의견

시청자의견

광고, 유언비어, 악성 댓글 등은 관리자에 의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이점 양해 바랍니다

안녕하십니까 청주문화방송 홈페이지에 관해 건의드립니다.

고국진 | 2004.07.01 23:37 | 조회 1511
안녕하십니까 청주문화방송 애청자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홈페이지가 작년과 올해에도 바뀌는 점이 없어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방송프로그램 vod시청 같은것은 매일 업데이트가 돼서 좋습니다만
mbc소개의 아나운서 소개란은 2년째 업데이트가 되지 않고 있는것 같습니다.
작년에 신입아나운서도 뽑은것으로 알고 있는데 청주mbc의 얼굴인 아나운서의 사진과 간단한 프로필이라도 올려주시면 시청자들에게는 더없는 좋은 정보가 될것으로 기대합니다.

본사홈페이지에도 아나운서들의 프로필과 까페까지 가입할 수 있게 돼 있어서 프로그램을 보고 끝이 아니라 자기가 관심있어하는 mc나 아나운서의 다른모습을 보기위해서 자주 방문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아나운서 개인의 인기관리 차원이 아니라 회사의 이미지향상에도 좋은 기회가 될거라고 확신합니다.
본사 보도제작국의 신강균의 뉴스서비스 사실은이라는 프로그램에도 스텦들의 사진과 프로필을 올려놓아 무겁기만 했던 프로그램을 밝게 살리고 있는 느낌을 받고있습니다.

지역인의 한 사람으로서 지역사회의 대표방송사인 청주문화방소을 더 아끼는 마음에서 건의드립니다.
언제나 좋은 방송 제작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읽어봐 주셔서 고맙습니다.
이 글을 페이스북으로 퍼가기 이 글을 트위터로 퍼가기 이 글을 카카오스토리로 퍼가기 이 글을 밴드로 퍼가기 이 글을 카카오톡으로 퍼가기 이 글 링크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