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홈
  2. 시청자참여
  3. 시청자의견

시청자의견

광고, 유언비어, 악성 댓글 등은 관리자에 의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이점 양해 바랍니다

송영석 기자님 이상한 점이 많은 기사입니다.

김혜경 | 2005.07.09 02:06 | 조회 1563
1. 체벌이 일어난 것은 언제입니까???
부모들은 학생이 5-6월 부터 문제가 있었다고 방송에서 말하던데
5-6월부터 방송에 나온 교사에게서 지속적으로 체벌을 당한 것입니까??
단 두번의 체벌(한달전 다른선생님과 방송에 나온교사)로(기사내용임) 학생이 정신분열 증세가 일어 났다는 말입니까???

2. 진술서는 진짜 입니까???
진짜라면 일부내용만 발췌하지 말고 전 내용을 공개해 주십시오.

3. 학생이 정신분열증세로 입원해 있고 원인은 전문의들도 밝히기 어렵다고 한 내용???
입원해 있는 병원의 담당의사의 인터뷰가 있어야 할텐데 담당의사는 만나보고 오신건지 궁금합니다. 학생이 정신분열증세라면 당연히 원인을 모를텐데(정신분열증세의 확실한 원인은 밝혀진것이 없습니다. 가족력??) 담당의사가 체벌로 인해 학생의 증세가 나타났다고 했나요?

4. 학생의 부모와 교사의 진술만 있습니다.
하다못해 평소 같이지내던 같은반 아이들이나 동네 사람들의 진술도 없습니다. 그 체벌을 목격했던 아이들의 의견도 들은 것이 없습니다.(그 체벌이 어떤 것이었는지 그때 아이들의 느낌은 어땠는지)

5. 객관적인가요??? 입원해야할 정도의 정신분열증상이라면서요??? 왜 전문가의 의견은 왜 빼 놓은 것입니까???

방송에 나온 보은 모고등학교의 졸업생으로 방송을 여러번보다 생긴 궁금증입니다.
방송의 위력은 대단합니다. 한 사람의 인생을 송두리체 바꿀수도 있지요. 다 확인하고 보도한 것이라면 답변 부탁드립니다. 하나뿐인 저희 모교의 명예가 실추되었습니다.
이 글을 페이스북으로 퍼가기 이 글을 트위터로 퍼가기 이 글을 카카오스토리로 퍼가기 이 글을 밴드로 퍼가기 이 글을 카카오톡으로 퍼가기 이 글 링크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