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홈
  2. 시청자참여
  3. 시청자의견

시청자의견

광고, 유언비어, 악성 댓글 등은 관리자에 의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이점 양해 바랍니다

뉴스가 이래서 되겠습니까?애들 장난두 아니구..

유호준 | 2005.07.12 10:12 | 조회 1536
우선 7월8일 과잉체벌 기사를쓴 송영석기자아저씨 아저씨가 기자가 맞는지 심히 궁금하고 걱정이 되는군요..또한 이런 말도안되는 근거도 없는 방송을 보도하도록 내버려둔 MBC방송국 관련자여러분들도 왜 그랬는지 궁금합니다.
뉴스는 시청자들에게 정확한 정보,사건등을 전달해야 하는데 이런 거짓보도보다도 못한 제대로 조사도 안하고 사실판명도안된 기사를 왜 보도하는지 심히 궁금합니다..송영석 기자 말한마디에 보은고 졸업생이라면 누구나 존경하고,일생을 학생들을위해 희생하신 선생님의 명예를 이렇게 실추시켜야 되겠습니까?
당신네들의 그런 건성건성한 조사 때문에 정말 존경받아야 될 선생님은 나쁜사람이 되버리고 말았습니다.잘못된 기사를 방영하고 이렇게 많은 시청자들이 글을 올리는데도 그에대한 사과의 말한마디조차 없는것은 또 뭔 배짱입니까?
남에 일이라고 이렇게 무관심 할꺼면 이따위 시청자의견은 왜 만들었습니까?
이글을 보기는 하는지 궁금하네여..
관련 기사에 대해서 한마디 하겠습니다..
우선 송영석기자는 과연 피해(?)학생의 부모의 말과 보은고 전교생중에 4명의 진술서만 가지고 이 사건을 자신의 생각만으로 보도를 했습니다..
우선 조사에 있어서 절대로 정확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피해 학생이 체벌로인해 정신병 치료를 받는다고 했는데.
과연 그 사실을 어떻게 증명한것인지 뭘 보고 그기사를 사실로 보라는건지 근거 자료가 없습니다..자기말로도 전문가들도 아직 원인을 분석하지 못했다고 하는데 학생 부모의 말만듣고..시청자들이 뉴스 하면 사실이라고생각하는데 그런 방송프로에 보도를한다는것은 너무 어리석은 판단이 아니였나 생각 됩니다..
선생과 학생과에 있어서 무리한 체벌은 잘못된것이지만 체벌이 없어서는 안됩니다..학생이 수업시간에 잠을자던 떠들던 선생님들을 우습게 보던 그냥 참고 내버려 둔다면 그게 무슨 학교겠습니까?..학원만도 못한것이지..
기자아저씨도 그렇고 학생 부모님도 그렇고 왜 자기들 생각만 하는것입니까?
너무 이기주의적인 생각은 버리십시요..
우리 선생님 그렇게 나쁘신분은 절대로 아닙니다..막무가네로 애들 체벌하시는분도 절대로 아닙니다..항상 학생들을 우선으로 생각하고 한명한명 관심을 가지고
그 학생마다 특별한 관심을가지고 열심히 가르쳐주시고 잘못된 길로가는같으면 바로잡아주시는 선생님입니다..저또한 고등학교시절 쓰레기같은 인생을살고있을때 저를 바로잡아주신 분이기도 합니다..남들이 다 손가락질하고 그럴때 저에게 칭찬한마디 격려한마디 해주신 그런 좋은분이신데..일계 기사의 말 한마디로 그런 좋으신 선생님을 한순간에 나쁜 교사로 판명짓는 짓은 절대로 있어서는 안됩니다..MBC방송국 관련자 여러분 그리고 송영석기자는 빨리 사과방송을 하시길바랍니다..보은고를 졸업하고 선생님께 지식뿐만아니라 사람의 도리를배운 저희로써는 절대로 그냥 넘어갈수 없는 문제입니다..
이 글을 페이스북으로 퍼가기 이 글을 트위터로 퍼가기 이 글을 카카오스토리로 퍼가기 이 글을 밴드로 퍼가기 이 글을 카카오톡으로 퍼가기 이 글 링크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