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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청 전화친절도 조사(29)
인쇄인쇄 확대 축소 좋아요좋아요 23  취재기자 : 이태문, 방송일 : 2002-12-29, 조회 : 8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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충청북도교육청이 본청과 지역교육청,
직속기관 직원을 대상으로
전화응대 친절도를 조사한 결과
79.9점으로 나타나
지난해 보다 나아진 것으로 분석됐습니다.

전화 최초 수신상태와 응대태도,끝맺음 등
3개 평가영역에 걸쳐 조사된 이번조사에서
최초 수신상태와 응대태도는 친절하면서도
적극적인 전화응대 태도를 보여
지난해보다 좋은 결과가 나왔습니다.

그러나 끝맺음의 영역에서는
25점 만점에 6.63점으로 저조하게 나타나
개선돼야 할점으로 분석됐습니다.

<<도교육청 관계자는 전화응대 친절도를
조사함으로써 고객지향적인 서비스 마인드를
제고시키는 계기가 됐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전화 친절도를 조사해
결과를 발표할 방침이라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