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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 전화,인터넷 고장신고 100번
인쇄인쇄 확대 축소 좋아요좋아요 17  취재기자 : 이해승, 방송일 : 2003-10-09, 조회 : 88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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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가 지난 5월부터 전화나 인터넷 고장
신고를 국번 없이 100번으로 통합 운영하고
있지만 전체 고장 신고 가운데 100번을
이용하는 고객은 62%에 그치고 있습니다.

KT충북본부는 통합 전화번호를
5개월 이상 운영했지만 홍보 부족 등으로
고장 신고 가운데 38%는 여전히 이전 번호인
110번을 사용하고 있어 혼선을 빚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KT는 고객 편의를 위해 연말까지만
통합번호 100번과 이전 번호를 병행운영하기로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