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홈
  2. 뉴스
  3. 오늘의 뉴스

오늘의 뉴스

청주시,120바로콜센터 민원해소 도움
인쇄인쇄 확대 축소 좋아요좋아요 5  취재기자 : 정구천, 방송일 : 2004-05-28, 조회 : 347
이 글을 페이스북으로 퍼가기 이 글을 트위터로 퍼가기 이 글을 카카오스토리로 퍼가기 이 글을 밴드로 퍼가기 이 글을 카카오톡으로 퍼가기 이 글 링크복사
좋아요


청주시의 120생활민원바로콜센터가 주민불편 해소에 큰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청주시에 따르면 현재 바로콜센터를 통해
1일 평균 58건씩 모두 만3천5백여건의 민원을 접수해 만3천2백여건을 해결했습니다.

분야별로는 생활정보가 40%인 5천4백여건으로 가장 많고 교통이 12%인 천6백여건, 가로보안등 11%인 천5백여건, 도로가 9%인 천2백여건
순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