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홈
  2. 뉴스
  3. 오늘의 뉴스

오늘의 뉴스

전화응대 친절도 해마다 향상돼
인쇄인쇄 확대 축소 좋아요좋아요 7  취재기자 : 김원식, 방송일 : 2004-07-04, 조회 : 277
이 글을 페이스북으로 퍼가기 이 글을 트위터로 퍼가기 이 글을 카카오스토리로 퍼가기 이 글을 밴드로 퍼가기 이 글을 카카오톡으로 퍼가기 이 글 링크복사
좋아요


도교육청 직원들의 전화응대 친절도가
지난 해보다 향상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도교육청이 전문모니터요원을 위촉해
본청과 지역교육청, 직속기관 52개 부서
150명에 대해 최초 수신상태, 응대태도,
연결상태, 끝맺음 등 4개 영역에 대한 친절도를 조사한 결과, 93점으로 지난해 하반기에 비해
3점이 향상 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도교육청은 그러나
끝맺음 영역은 10점 만점에 8.4점으로
다소 소홀한 것으로 조사됐다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