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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교육청 민원인 전화응대 친절
인쇄인쇄 확대 축소 좋아요좋아요 12  취재기자 : 김원식, 방송일 : 2004-12-17, 조회 : 3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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충청북도교육청 직원의 전화응대 친절도가
지난해에 비해 개선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도교육청은 지난달 29일부터 나흘간
모니터요원이 직접 전화 통화를 하는 방법으로 평가를 실시한 결과 최초 수신상태와,
응대태도, 연결상태, 끝맺음 등
4개 부분에서 백점 만점에 95점을 받았습니다.

이같은 평가는 올 상반기에 비해서 친절도
점수가 2.1점이 높았고 지난해에 비해서는
무려 7.42점이 향상된 것으로 나타나 갈수록
친절도가 개선되는 것으로 분석됐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