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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익형 기금상품 인기
인쇄인쇄 확대 축소 좋아요좋아요 11  취재기자 : 신미이, 방송일 : 2006-06-06, 조회 : 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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은행권이 고금리 상품을 통해
수신경쟁을 벌이고 있는 가운데
공익형 기금상품이 높은 수신실적을
보이고 있습니다.

농협충북지역본부는
1사 1촌 운동의 하나로
사촌통장을 출시한 지 열흘만에
396억원의 예금을 유치했으며,
예금의 0.1%를 지역발전사업에 쓰는
지역사랑예금도 판매 한달만에 890억원을
유치했습니다.

또 지난 2월 전국 최초로
발급을 시작한 충북기업사랑카드도
회원이 4천5백명을 넘는 등 공익형 상품이
지역민들의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