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홈
  2. 뉴스
  3. 오늘의 뉴스

오늘의 뉴스

충북 스타기업 15곳 지정
인쇄인쇄 확대 축소 좋아요좋아요 145  취재기자 : 신미이, 방송일 : 2022-06-15, 조회 : 519
이 글을 페이스북으로 퍼가기 이 글을 트위터로 퍼가기 이 글을 카카오스토리로 퍼가기 이 글을 밴드로 퍼가기 이 글을 카카오톡으로 퍼가기 이 글 링크복사
충북스타기업 글로벌강소기업 기업지원
[충북 스타기업 15곳 지정] 뉴스 이미지
좋아요


충청북도와 충북테크노파크가 성장 잠재력이 높은 우수 중소기업 15곳을 스타기업으로 지정해 지원합니다.

 

올해  충북 스타기업에는 그린제약과 신성미네랄, 유니코어텍, 지트론 등 15개 기업이 이름을 올렸습니다.

 

충북 스타기업은 최근 3년간 평균 매출액이 50억 원을 넘고 연구개발 투자 비중이 평균 1% 이상인 기업 가운데 글로벌 강소기업으로 성장할 잠재력과 기술력을 갖춘 곳들입니다.

 

선정된 기업은 전담 컨설턴트가 배치돼 기업 성장계획 수립과 연구개발 기획, 상용화 과정을 지원받을 수 있습니다.

 

충청북도는 지난 2018년부터 모두 76곳을 스타기업으로 지정해 지원하고 있으며, 이 가운데 7개 기업은 글로벌 강소기업에 진입하는 성과를 거뒀다고 밝혔습니다.

 

 < 2022년 충북스타기업>

 ㈜그린제약, 덕영테크(주), ㈜동하정밀, ㈜비오엑스, ㈜삼밀, ㈜성우모터스, ㈜셀젠텍, ㈜신성미네랄, ㈜에스엔티, ㈜에프알디, ㈜엠씨에스, ㈜유니코어텍, ㈜지우텍, ㈜지트론, ㈜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