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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의 뉴스
120바로콜센터 민원해결 호응
전화 120번 한통으로 민원을 해결할 수 있는
청주시의 바로콜센터가 자리를 잡고 있습니다.
청주시에 따르면
지난 2003년 8월 바로콜센터가 문을 연 이후
지금까지 3만 천여건, 하루 평균 57건의 민원이
접수됐습니다.
이처럼 많은 시민들이
바로콜센터를 이용하는 가운데,
청주시는 아파트 주변에 과속방지턱을 설치하고
가로보안등 민원 3천8백여건을 처리하는 등
전화만 걸어도 민원을 해결할 수 있는
체계를 갖춰나가고 있습니다.
청주시의 바로콜센터가 자리를 잡고 있습니다.
청주시에 따르면
지난 2003년 8월 바로콜센터가 문을 연 이후
지금까지 3만 천여건, 하루 평균 57건의 민원이
접수됐습니다.
이처럼 많은 시민들이
바로콜센터를 이용하는 가운데,
청주시는 아파트 주변에 과속방지턱을 설치하고
가로보안등 민원 3천8백여건을 처리하는 등
전화만 걸어도 민원을 해결할 수 있는
체계를 갖춰나가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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