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홈
  2. 뉴스
  3. 오늘의 뉴스

오늘의 뉴스

시장이 전화로 민원만족도 상담
인쇄인쇄 확대 축소 좋아요좋아요 13  취재기자 : 신미이, 방송일 : 2003-07-22, 조회 : 615
이 글을 페이스북으로 퍼가기 이 글을 트위터로 퍼가기 이 글을 카카오스토리로 퍼가기 이 글을 밴드로 퍼가기 이 글을 카카오톡으로 퍼가기 이 글 링크복사
좋아요


청주시는 오늘부터
시장과 부시장이 민원인에게 직접 전화를 걸어
민원처리 만족도를 점검하는
민원행정 에프터서비스제도를
시행하기로 했습니다.

청주시는 시장과 부시장이 매일 한차례씩
민원인에게 전화를 걸어
민원처리 만족도와 친절도등을
상담하고, 결과를 시정에 반영해
민원행정서비스를 향상시켜 나가기로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