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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의 뉴스
시장이 전화로 민원만족도 상담
청주시는 오늘부터
시장과 부시장이 민원인에게 직접 전화를 걸어
민원처리 만족도를 점검하는
민원행정 에프터서비스제도를
시행하기로 했습니다.
청주시는 시장과 부시장이 매일 한차례씩
민원인에게 전화를 걸어
민원처리 만족도와 친절도등을
상담하고, 결과를 시정에 반영해
민원행정서비스를 향상시켜 나가기로 했습니다.
시장과 부시장이 민원인에게 직접 전화를 걸어
민원처리 만족도를 점검하는
민원행정 에프터서비스제도를
시행하기로 했습니다.
청주시는 시장과 부시장이 매일 한차례씩
민원인에게 전화를 걸어
민원처리 만족도와 친절도등을
상담하고, 결과를 시정에 반영해
민원행정서비스를 향상시켜 나가기로 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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