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홈
  2. 시청자참여
  3. 시청자의견

시청자의견

광고, 유언비어, 악성 댓글 등은 관리자에 의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이점 양해 바랍니다

이건 말도 안된다고생각합니다.

임지선 | 2010.07.24 21:09 | 조회 3994

저는 오늘 우결이 결방된줄알았습니다. 하지만 아니라는 사실을 알고 화가났습니다.

놀러와 방송시간에 대부분 청주 엠비씨 방송을 틀었을때도 전 가만히 있었습니다 지역방송도 나올시간이 필요하다 생각했기때문입니다. 하지만 토요일날 그것도 많은사람들이 보는 시간대에 이 방송을 내보내다니요.

저는 사람들이 많이 보는 시간대를 노려 시청률을 업고 가볼까하는 고의적인 의도였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제가 이 방송을 다시보려면 전 엠비씨에서 돈을 내고 봐야겟죠. 근데 그 돈 주실꺼아니자나요. 그리고 그돈으로 엠비씨는 돈을 벌겠죠. 재방송을 해주실꺼도 아니구요. 제가 재방송을보려면 몇주후에 유선방송에서나 볼수있을거구요. 이건 방송국에서 유성방송을 보라고 조장하는 행위아닙니까.?

무슨 유성방송 회사와 결탁이라도 한게 아닌지 의심됩니다.

궂이 방송이하고싶다면 평일 낮시간에 하세요.

게다가 무슨방송인지 찾아봤더니 초등학생부모를 대상으로한 방송이더군요. 토요일날 가족들이 모두 모이는 주말 이시간에 시청자를 초등학교 부모로 한정시켜버리는 이해 안되는 행동. 사과 바랍니다.

그리고 다시는 이런 일 없었으면 좋겠네요.

이 글을 페이스북으로 퍼가기 이 글을 트위터로 퍼가기 이 글을 카카오스토리로 퍼가기 이 글을 밴드로 퍼가기 이 글을 카카오톡으로 퍼가기 이 글 링크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