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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의 뉴스
올들어 자동차 관련 소비자 불만 급증
자동차 관련 소비자 불만이
많이 늘었습니다.
청주소비자정보센터에 따르면
올들어 지난달말까지 접수된
자동차 품질 또는 서비스불만 신고는
253건으로 지난해 같은 기간의 104건보다
두배 이상 증가했습니다.
이 가운데 자동차 구입이후 서비스 불만이
111건으로 가장 많았고, 품질기능 불만과 계약해제 요구 순이었습니다.
많이 늘었습니다.
청주소비자정보센터에 따르면
올들어 지난달말까지 접수된
자동차 품질 또는 서비스불만 신고는
253건으로 지난해 같은 기간의 104건보다
두배 이상 증가했습니다.
이 가운데 자동차 구입이후 서비스 불만이
111건으로 가장 많았고, 품질기능 불만과 계약해제 요구 순이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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