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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교육청 전화친절도 다소 향상
인쇄인쇄 확대 축소 좋아요좋아요 21  취재기자 : 김기수, 방송일 : 2002-07-28, 조회 : 79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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충청북도교육청 직원들의 전화친절도가
좋아진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충청북도교육청이 최근 모니터 요원들을 통해
청내 직원들의 전화응대 친절도를 조사한 결과
최초 수신상태와 응대태도,연결상태,끝맺음 등
4개 평가영역 백점 만점에 평균 84.21점이
나왔습니다.

이같은 전화친절도 점수는 지난해
80.65점보다 3.56점 높아진 것입니다.

이번 조사 결과 도교육청 직원들은
신속하게 전화를 받고 응대태도도 대체로 양호
했으나, 말없이 전화를 끊는 등 끝맺음은
개선돼야 할 부분으로 지적됐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