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홈
  2. [우리동네 4.15] "가자! 구석구석 충북"
  3. 청주 상당

청주 상당

윤갑근 후보, 상당구 육거리시장에서 공식 선거운동 시작

우리동네 4.15 | 2020.04.02 17:45 | 조회 140

윤갑근(미래통합당, 청주시 상당구) 후보는 제21대 총선의 막이 오른 2일 청주 상당구 육거리시장에서 출정식을 갖고 본격적인 선거운동을 시작했다.

 

윤갑근 후보는 이날 오전 7시 출정식 이후 육거리시장을 돌며 인사하고 상인들을 만나 지역 민심에 귀를 기울였다.

 

윤갑근 후보는 출정식에서 우리나라는 현 정권의 무능으로 국민들이 죽겠다고 아우성인데, 여당은 코로나19 위기를 이용해 국민을 지키겠다는 선거구호를 내세웠다국민을 다 죽여 놓고 이제와 국민을 지키겠다고 빚내서 여기 막고 저기 메우는 한심한 행동을 보이고 있다고 주장햇다.

 

이어 코로나 사태극복과 그 이후 불어 다칠 엄청난 위기는 문 정권 실력으로는 해결 할 수 없다이번에 바꾸지 않으면 대한민국은 무너진다. 이번만큼은 미래통합당을 선택해 주길 간곡히 부탁한다고 호소했다.

 

윤갑근 후보는 육거리시장 방문 후 미래통합당 청주권 지역구 후보들과 함께 사직동 충혼탑 참배에 이어 청주 상당구 삼일공원에서 공동 출정선언문을 낭독했다.

 

윤갑근 후보는 충북의 정치1번지 상당구에서 정치를 시작하면서 내 고향 상당구가 충북을 대표하고,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살기 좋은 지역으로 만들겠다선거운동 기간에도 지역 주민들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며 시민들이 바람을 정책에 반영시키도록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

이 글을 페이스북으로 퍼가기 이 글을 트위터로 퍼가기 이 글을 카카오스토리로 퍼가기 이 글을 밴드로 퍼가기 이 글을 카카오톡으로 퍼가기 이 글 링크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