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홈
  2. [우리동네 4.15] "가자! 구석구석 충북"
  3. 청주 청원

청주 청원

[3.31] 김수민 선대위 발대식 보도자료

우리동네 4.15 | 2020.04.01 20:13 | 조회 282

<보도자료 전문>


김수민 후보 선대위 위촉 및 발대식

- 황영호 전 청주시의회 의장 선대위원장 임명,

탤런트 송기윤, 한상길 전 평통부의장과 공동선대위원장에

 

 

21대 총선에서 청주시 청원구에 출마한 미래통합당 김수민 후보는 각계 인사 100여 명으로 구성된 선거대책위원회를 출범했다.

 

331일 오후 3시 청주 청원구 내덕동 선거캠프에서 선거대책위원회 발대식을 갖고 공동 선대위원장에 황영호(전 청주시의회 의장), 송기윤(탤런트), 한상길(전 민주평통부의장)을 위촉했다.

 

코로나19확산 방지를 위해 최소한 인원의 대면 수여식으로 진행된 이날 발대식은 공동선대위원장 등 외에는 대부분 추후 개별수여 방침으로 치러졌다.

 

고문단에 신경식(전 국회의원, 헌정회장), 신방웅(전 충북대학교 총장), 이기용(전 충북도교육감), 윤태무(청주향교전교), 오택균(보광한약방)이 위촉됐다.

공동선대본부장에 김재홍 (배드민턴회장)과 청주시의회 정태훈, 전규식, 박정희 의원을 동시에 임명하였다.

 

선대위는 이날부터 선거일까지 김수민 후보의 승리를 위해 청주청원구 곳곳을 찾아다니며 선거 지원 및 주민의견 청취, 정책발굴 등을 비롯한 자원봉사 활동을 전개하게 된다.

 

한편 김수민 후보는 이번 선거의 슬로건인 사람이 바뀌면 청원이 바뀐다를 선창하며

이날 "평소 지역의 각계에서 정말 여러분들이 응원해주고 계신데다가 오늘 이렇게 많은 선대위 분들을 모시게 되니 고맙고 감사하다.”라며 감사의 뜻을 전했고

매우 든든하면서 한편 막중한 책임감 또한 느낀다, 총선 승리로 보답하며 우리 청원구의 새로운 전기를 이끌어 나가는 좋은 모습을 반드시 보이겠다.”고 말하며 각오를 다졌다.

 

또한 황영호 총괄선대위원장은 "한때 경쟁했지만, 목표가 정해졌으면 골인지점까지 각자 주어진 역할에 최선을 다해야한다."김수민후보가 반드시 청원구에서 승리하고 나아가 미래통합당의 총선승리를 이루어 현 정권의 독주를 막을 수 있으리라 믿는다.”고 밝혔다.

 

김 후보는 이와 함께 "아이, 청년, 어르신이 행복한 청원구 만들기를 실천하겠다"고 피력했다.

아울러 이날 김 후보는 소각장반대 잔다르크 김수민답게 환경지킴 우선 정책을 실시하겠다며 소각장 신설 저지를 위한 3대 방패를 중심으로하는 환경공약과 청주국제공항중심의 북서부권벨트로 균형발전 추진, 그리고 청원구 문화관광스타트업벨트 구축이라는 자신의 3대 공약을 힘주어 말했다.

 

청주 출신으로 제20대 비례국회의원을 지낸 김수민 후보는 젊은 열정과 섬세함으로 낡은정치문화를 혁신하겠다며 세대교체를 다짐했다.

 

이 글을 페이스북으로 퍼가기 이 글을 트위터로 퍼가기 이 글을 카카오스토리로 퍼가기 이 글을 밴드로 퍼가기 이 글을 카카오톡으로 퍼가기 이 글 링크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