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홈
  2. [우리동네 4.15] "가자! 구석구석 충북"
  3. 청주 상당

청주 상당

[4.2]김종대 후보, 공식 선거운동 시작

우리동네 4.15 | 2020.04.02 12:35 | 조회 137
<보도자료 전문> 

김종대 청주 난개발 방치하면 공급과잉 파산

2일 아침 육거리 유세 이어 충혼탑 참배공식선거운동 시작

 

 

김종대(현 정의당 국회의원청주상당국회의원 후보가 2육거리시장 앞 거리유세와 사직동 충혼탑 참배로 공식선거운동을 시작했다.

 

김종대 후보는 이날 오전 730석교동 육거리시장 입구에서 유세차량선거운동원들과 함께 공식선거운동 첫날 첫 거리유세를 벌였다이어 오전 10시에는 사직동 충혼탑을 참배하며 순국선열 앞에서 총선에 임하는 각오를 다졌다. 충혼탑 참배에는 임성재 공동선대위원장이현주 청주시의회 의원정충환 도당 사무처장 등이 함께했다. 

 

김종대 후보는 이 자리에서 가진 자가 조금 더 양보하고약한 자를 보살피면서 정의로운 복지공동체를 만들기 위해 우리는 협치를 도모해야한다며 반칙과 꼼수로 점철된 기득권 정당은 절대 할 수 없다고 못 박았다.

 

김종대 후보는 또 청주 상당구는 무분별한 난개발과 성장만능의 이데올로기를 추종하면서 도시형 재난을 목전에 두고 있다며 “100만 도시라는 허상에서 난개발을 방치하면 곧 전대미문의 공급과잉에 직면해서 파산의 시대를 맞게 된다고 경고했다.

 

오후 4시부터 육거리시장 입구에서 열리는 중앙당 지원유세에는 이자스민 중앙선거대책위원회 공동선대위원장과 한창민 전 부대표청주 출신의 정민희 비례대표 후보 등이 참석할 예정이다.

 

비례대표로 20대 국회에 입성한 김종대 후보는 국방위원회에서 활동하며 진보진영의 안보전문가로 맹활약해왔다충북 제천에서 태어나 청주에서 초고를 졸업한 김 후보는 2018년 지방선거에서 정의당 충북선대위원장으로 선거를 진두지휘하여 창당 이래 처음으로 청주시의원을 배출했다. 2019년 4월과 7각각 청주시상당구지역위원장과 충북도당위원장에 당선됐다.

 

정의당 충북도당은 4‧15총선과 함께 실시하는 충북도의회 재보궐선거에도 청주10선거구에 이인선(도당 민생본부장후보영동1선거구에 박보휘(도당 여성위원장후보 등 두명을 공천했다.

 


2020년 42

김종대 후보 선거대책위원회

 

이 글을 페이스북으로 퍼가기 이 글을 트위터로 퍼가기 이 글을 카카오스토리로 퍼가기 이 글을 밴드로 퍼가기 이 글을 카카오톡으로 퍼가기 이 글 링크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