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홈
  2. 뉴스
  3. 오늘의 뉴스

오늘의 뉴스

양궁 金 김우진, 청주페이 홍보 유튜브 `B급 감성` 출연
인쇄인쇄 확대 축소 좋아요좋아요 224  취재기자 : 이병선, 방송일 : 2021-09-14, 조회 : 960
이 글을 페이스북으로 퍼가기 이 글을 트위터로 퍼가기 이 글을 카카오스토리로 퍼가기 이 글을 밴드로 퍼가기 이 글을 카카오톡으로 퍼가기 이 글 링크복사
김우진 광고 올림픽 양궁 금메달리스트 청주페이 청주시청 유튜브 돈 복사
[양궁 金 김우진, 청주페이 홍보 유튜브 `B급 감성` 출연] 뉴스 이미지
좋아요


양궁 올림픽 금메달리스트 김우진 선수가 지역사랑 상품권 홍보를 위해 제작한 청주시 유튜브 영상에 출연했습니다.

'공모자들'이라는 제목의 3분 영상은 청주 동부창고 일원에서 돈 복사가 이뤄지고 있다는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특공대가 김우진 선수를 검거하는 소위 'B급 영상'으로 꾸며, 청주페이 10% 할인 혜택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영상 초·중반부는 긴장감 넘치는 범인 소탕 작전이 전개되고, 후반부는 청주페이의 혜택을 유쾌하게 알리는데, 돈 복사를 하는 시청 공무원으로 출연한 김우진 선수는 청주페이의 인센티브를 온몸으로 표현하는 능청스러운 연기를 선보였습니다.

이 영상은 청주시 유튜브 채널(https://youtu.be/Y_D2jSiC4Vo)에서 볼 수 있습니다.

청주시는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자영업자를 돕기 위해 청주페이 홍보용 유튜브 영상을 제작했다고 밝혔습니다.

청주페이는 1인당 월 50만 원을 충전하면, 최대 월 5만 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사진:유튜브 영상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