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홈
  2. 시청자참여
  3. 시청자의견

시청자의견

광고, 유언비어, 악성 댓글 등은 관리자에 의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이점 양해 바랍니다

제2회 비만예방 디자인공모전

홍관표 | 2012.02.04 11:39 | 조회 4283

한국건강관리협회

‘제2회 비만 예방 디자인 공모전’ 실시

한국건강관리협회(회장 조한익)는 국민들의 비만 예방과 건강생활 의식을 환기시키기 위한 ‘제2회 비만예방 디자인 공모전’을 연다고 밝혔다.

보건복지부와 교육과학기술부가 후원하는 이번 공모전은 지난달 30일부터 오는 3월 9일까지 실시되며 공모 주제는 ‘비만예방을 위한 주제로 일상생활에서 건강생활 의식을 환기시킬 수 있는 내용’ 등이다.

전국민 누구나 공모전 홈페이지(www.designkahp.com)를 통해 참여 가능하며, 공모 부문은 포스터와 캐릭터 2개 분야다.

포스터와 캐릭터 부문 대상은 각각 보건복지부장관상, 교육과학기술부장관상과 상금 200만원이 수여된다. 우수상 2개 작품에는 한국건강관리협회장상과 상금 100만원, 가작 2개 작품에는 상장과 상금 50만원이 수여될 예정이다.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개최하는 이번 공모전은 한국건강관리협회가 주최하고

보건복지부와 교육과학기술부가 후원한다. 진학을 앞둔 학생이 장관상을 받는 경우 대학진학 가산점을 얻을 수 있다.

당선된 작품은 대국민 보건교육자료, 각종 건강관련 행사 및 캠페인 등에 활용 될 계획이다. 자세한 내용은 한국건강관리협회 홈페이지 www.kahp.or.kr 또는 02-334-9044로 문의하면 된다.

이 글을 페이스북으로 퍼가기 이 글을 트위터로 퍼가기 이 글을 카카오스토리로 퍼가기 이 글을 밴드로 퍼가기 이 글을 카카오톡으로 퍼가기 이 글 링크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