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홈
  2. 시청자참여
  3. 시청자의견

시청자의견

광고, 유언비어, 악성 댓글 등은 관리자에 의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이점 양해 바랍니다

안녕하십니까

김영균 | 2019.07.10 01:06 | 조회 2330
안녕하십니까 저희는 인터넷 윤리에 대해 연구하고 있는 고등학교 3학년 입니다.
저희는 청소년들이 인터넷 언어 윤리를 잘 모르는 상태로 사용 한다는 점을 이유로 인터넷 언어 윤리 교육을 하며 활동중입니다.
우선 저희는 학교에서 인터넷 언어 윤리에 대하여 설문조사 및 인터넷 언어 윤리에 대하여 sns캠페인을 하며 인터넷 언어 윤리에 대한 관심을 호소하며 프로젝트를 진행했습니다.
설문 조사의 결과의 경우 제일 많은 의견으로는 제대로 교육받을 기회가 없었다 와 관심 없다 였습니다.
저희는 인터넷 언어 윤리의 중요성에 대하여 프로젝트를 진행하였으나 
저희의 프로젝트 진행만으로는 사람들의 관심을 이끌어 내지 못 하였습니다.
저희는 어떤 방법이 사람들의 관심을 끌 수 있을까 고민을 하다 우리 지역의 방송사에서 인터넷 언어 윤리에 대한 기사가 나오면 관심을 가져주지 않을까 라는 기대감으로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인터넷 언어 윤리의 대한 사람들의 관심을 위하여 인터넷 언어 윤리에 대한 기사를 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바쁜 와중 죄송합니다.
이 글을 페이스북으로 퍼가기 이 글을 트위터로 퍼가기 이 글을 카카오스토리로 퍼가기 이 글을 밴드로 퍼가기 이 글을 카카오톡으로 퍼가기 이 글 링크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