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홈
  2. 시청자참여
  3. 시청자의견

시청자의견

광고, 유언비어, 악성 댓글 등은 관리자에 의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이점 양해 바랍니다

충주 MBC는 방송에 나온 치과와 무슨 악연이 있나요?

김정린 | 2018.10.13 10:55 | 조회 2862
방송에 나온 치과에서 현재 교정중이라 방송을 유심히 봤습니다.
방송만 보니 저 치과에서 진료를 잘 받고 있는 저마저도 먼가 문제가 있나란 생각을 했습니다.
하지만 게시판에 들어와서 게시된 글을 보고 다시 방송을 보니 방송에 헛점이 너무 많네요.
정말 기자분은 충주치과의사협회와 무슨 연관관계가 있는가요?
그리고 보건소에서 저 치과에 문제가 있어서 저 치과만 조사를 하는 것처럼 추가 기사를 또 내셨던데
어제 진료를 받는 날이여서 가기전에 보건소에 전화해서 물어보니 충주에 있는 치과 전부를 기사가 나갔기때문에 조사를 나간다고 하더군요.
그런 말을 듣고 다시 홈페이지 들어와서 방송을 보니 마치 저 치과만 문제가 있어서 보건소에서 조사가 나간다는 식으로 보도를 했더라구요.
저 치과 간판만 집중적으로 계속 내보내면서 말미에만 간단히 충주치과에 조사를 나간다고 언급했네요?
너무 한쪽에 치우친 보도 자제 부탁드려요.
제 나이 이제 서른 중반을 향해 달려가고 있지만 제가 이런 사건 보도를 해도 이렇게까지 허술하게 보도를 하지는 않을꺼 같네요.

보도한 기자분 이름을 검색해보니 연이어 계속 저 치과에 대해 보도를 하고 있군요.
앞으로도 저 치과만 타겟으로 계속 취재를 하고 충주치과의사협외에 이용당하시는지 지켜보겠습니다.
밑에 작성자분 말처럼 한번 저치과에 방문해보세요. 어떤 현수막이 걸려있는지..
제대로 사전에 상황 파악만 하셨어도 이용은 안 당하셨을꺼 같은데.

제보한 사람은 왜 2016년도에 의도적으로 촬영했던 영상을 이제서야 기자분께 제보를 하셨는지
곰곰히 생각해보시길 바랍니다.

충주에 있는 주부들만 가입할 수 있는 네이버카페에도 이번 MBC기사를 링크 걸어와서 자기일처럼 게시글을 올리시는 분들이 있더라구요.
내용을 읽어보면 마치 내부직원이 아니면 절대 모르는 일을 사실인냥 적어놓으셨더라구요.
MBC는 충주치과의사협회에 이용당하고...그 기사를 가지고 충주치과의사협회는 여기저기 퍼다나르면서 다른 허위소문까지 만들어내고.

MBC에 공정한 보도를 요청드립니다.
저 치과에서 마치 자기 식구처럼 친절하게 진료 해주시는 원장님 생각을 해서 정말 이런 게시판에 글 같은거 올리지 않는데 가입해서 글을 올립니다.

이 글을 페이스북으로 퍼가기 이 글을 트위터로 퍼가기 이 글을 카카오스토리로 퍼가기 이 글을 밴드로 퍼가기 이 글을 카카오톡으로 퍼가기 이 글 링크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