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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내버스 서비스 개선 요구
인쇄인쇄 확대 축소 좋아요좋아요 190  취재기자 : 이병선, 방송일 : 2001-12-19, 조회 : 1,2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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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주지역 시내버스 노선체계가
바뀐 이후에도 서비스 개선은 미흡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청주시가 지난 4월 시내버스 노선체계를
바꾼 이후 지금까지 시청 홈페이지에 접수된 150건의 민원을 분석한 결과,
시간안내나 승강장 개선, 운전기사 친절 등 서비스 개선을 요구하는 민원이 71건으로 전체의 절반 가까이나 됐습니다.

이밖에도 법규위반이 18건,
시간조정 요구가 12건, 노선부활, 편중운행 관련 민원이 각각 7건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