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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류건조기 소비자 상담 7.4배 급증
인쇄인쇄 확대 축소 좋아요좋아요 13  취재기자 : 심충만, 방송일 : 2020-02-18, 조회 : 2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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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해 충북지역 소비자 불만 상담 가운데,
의류건조기 관련 민원이
전년보다 7배 넘게 급증했습니다.

지난해 1372 소비자 상담센터에 접수된
충북 도내 전기의류건조기의 품질 관련 민원은
1년 전보다 7.4배 급증한 259건으로,
특히 콘덴서의 자동세척 기능에 관한
문제 제기가 많았습니다.

또 모바일 거래에 관한 상담도
1년 전보다 85.5% 급증한 486건으로,
소비 트렌드 변화가 반영되기도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