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홈
  2. 뉴스
  3. 오늘의 뉴스

오늘의 뉴스

충주시, 송어 소비 촉진 위해 할인판매
인쇄인쇄 확대 축소 좋아요좋아요 137  취재기자 : 이지현, 방송일 : 2021-10-15, 조회 : 2,195
이 글을 페이스북으로 퍼가기 이 글을 트위터로 퍼가기 이 글을 카카오스토리로 퍼가기 이 글을 밴드로 퍼가기 이 글을 카카오톡으로 퍼가기 이 글 링크복사
송어 할인 판매 자영업자 돕기 충주시
[충주시, 송어 소비 촉진 위해 할인판매] 뉴스 이미지
좋아요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양식업자를 돕기 위해 충주시가 송어 팔아주기 할인 행사를 진행합니다.

충주시는 시중 송어 음식점 15곳에서 쓸 수 있는 할인쿠폰 3천 장을 오는 20일부터 발행해, 음식점에서 2인분씩 주문할 때마다 7천2백 원을 할인한다고 밝혔습니다.

할인쿠폰은 송어 음식점에서 제공하며, 이용자는 이름과 전화번호를 기재하고 할인된 가격을 카드로 결제하면 됩니다.

이번 행사는 쿠폰이 모두 소진될 때까지 진행되고, 부정수급을 막기 위해 카드결제만 가능합니다.

이번 행사에 참여하는 횟집은 △금빛송어횟집(살미) △황금송어횟집 2호점(대소원) △마제송어횟집(신니) △양지말샘터가든(동량) △그린가든(동량) △남한강횟집(동량면) △조리터가든(동량면) △황금송어횟집(안림동) △평창송어횟집(교현동) △우정횟집(교현2동) △신촌횟집(봉방동) △동강횟집(호암동) △달래송어장횟집(단월동) △고추장송어횟집(연수동) △충주댐가든(종민동) 등입니다.

(사진: 충주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