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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휴가철 대여·음식 서비스 불만 접수 증가"
인쇄인쇄 확대 축소 좋아요좋아요 327  취재기자 : 이지현, 방송일 : 2019-09-11, 조회 : 49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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휴가철인 지난달,
각종 음식·대여 관련 서비스 불만 접수가
늘었습니다.

한국소비자원과 소비자단체협의회는
지난달 접수된 6만 2천여 건의
상담 내용을 분석한 결과,
이물질과 배달 등 음식 관련 서비스는
전월 대비 19.4%가 증가했다고 밝혔습니다.

안마의자와 공기청정기 등
가전·가구 대여 서비스는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72.7% 늘었습니다.

상담 사유로는 품질과 A/S 관련이
3분의 1가량으로 가장 많았고,
계약 해제와 위약금 문의가 뒤를 이었습니다.